램페지 (영어:rampage):재미있는 영화

「 거대 한 짐승의 광포 」 것 역시 바로 그 영문 제목이”rampage QuanPian 기승을 일삼아, 여기이 3 단지 돌연변이고 광적인 대박의 야수 가는 곳마다 모두 만신창이 가 되 라고 미 친 듯이 파괴의 화면 가득 QuanPian, 그 감각 자극의 강도 가 높지만 피로 폭격이 되지 않는 지경 시원하고도 가득 하지도 썰렁 했다.상업영화로서 「 몬스터 」는 오락성이 매우 풍부하며, 확실히 압축이 아주 적은 영화이다.

앞서 말한 것처럼 몬스터 >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시각적 진감’이며, 감독은 관련 요소들을 확실히 살렸다.이 세 마리 괴물이 인간 군사 무기의 공격에 직면했을 때, 총알이 침입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포화가 손상되지 않고, 매 타격은 더욱 말라 썩어 없어지는 파괴력으로 가득 차 있다.이러한’야만의 힘’에 의해, 인류의 과학적 이성이 구축한 모든 것은 여지없이 무너지고 말았다.놀라운 토요일 무료로.대형 스크린을 통해 나타난 문명에서 폐허에 이르는 이런 과정은 충격도가 아주 높다.

몬스터에 의해 인류 문명이 파괴되는’환상 화면’외에도, 몬스터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몬스터가 스스로 정복한다는 점이다.세 쪽이 싸울수록 사방이 불똥을 맞는 정도는 더욱 비참해진다.중요한것은 세 마리 돌연변이맹수의 능력에도 부동한 속성이 있다는것이다.돌연변이 야생늑대는 속도가 더 빠르고 날다람쥐와 같은 지간모양의 막이 있어 공중에 머문다.그’악어’는 근본적으로 초대형 탱크로, 동작이 둔중하지만, 힘은 3 중 중 최고여야 하며, 진군할 때 부딪치는’장애물’은 모두 깔아뭉개질 뿐이었다.

그러므로 「 거대 한 짐승의 광포 」 속의 인간 습격 토막마다 약육강식의 박정환 및 층 집은 망의 화면을 만신창이로 스크린에 들려오는 그 PaiLi 감이하게하 며 또 몬 스 터 가 자기의 대란 말이 힘이 속도 같은 다른 능력은 물론 이고 더 3 난투극 뿐으로 똑바로 서 줄곧에 대한 유감 일 뿐 아니라 더욱 다양 한 ChanDou이리하여 서로 왕래하는 격렬성이 아주 잘 형성되여 전체적으로 천지가 뒤집히는 파괴의 기세가 나타난다.또한, 인간 무기의 폭파 폭파와 함께, 화면은 대단히 활기차며, 따라서 쾌도의 각도에서 말하자면, 본 영화는 충분히 성의를 다했다고 할 수 있으며, 물론 오락성은 말할 것도 없다.

물론’난폭 한 거대 한 짐승’의 매력에 상술 한 시원하고도 때문에 에피소드 매우 간단하다. 어차피이 급변하는 과학기술은 어디에서 오 이런 진술로, 과학기술의 초기 맘모스’어떻게 되 악몽 재앙’등 일부 인간 과학기술 야심에 반 듯 YeLi 회에’은 식 악과혹은’인간의 본성은 수성보다 순진하다’는 뜻도 있다.이 영화는 기본적으로 괴물들이 난무하는 파괴의 전말을 밝히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눈에 띄는 것도 없고 빠진 것도 없다.

총적으로 「 빅몬수 」는 그야말로 상업적인 쾌락영화이다. 줄거리는 간단하지만 맥락을 교감하는 기능을 잃지 않아 관중들은 오히려이 영화가 주는 시각적인 쾌락을 즐길수 있다.영화가 보여주는 파괴력은 과연 충분히 크다. 선진 도시가 순식간에 얼서기가 되는 파괴력도 화면을 충격적으로 만든다. 그래서 상업영화로 말하자면이 영화가 거작은 아닐지 모르지만 절대 오락성이 높은 소압작!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
Scroll to Top